Korean Film Actors Association

NEWS

커뮤니티 NEWS

한국영화배우협회, 서울 중구청과 함께 환경 정화 캠페인 진행

2024-04-25

인터뷰365 김리선 기자 =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가 향후 봉사 활동을 본격화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한국영화배우협회는 지난 16일 회원 140여명이 동참해 서울 중구청과 함께 환경 정화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

이갑성 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중구에서 70년 이상을 터줏대감 역할을 하며 대한민국 영화 발전에 이바지해 온 (사)한국영화배우협회가 앞으로는 회원들의 많은 봉사 활동을 통해서 국민들에게 다가가는, 국민들과 함께 하는 영화배우들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사)한국영화배우협회가 있는 서울 중구는 물론 한강 공원과 명동 등 여러 지역에서 봉사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환경 보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재능 기부 등의 봉사 활동도 추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한편, 이날 서울 중구 소재 신당누리센터에서 진행된 봉사 활동에는 이갑성 이사장을 비롯해 조상구, 김보연, 강철, 김학구 부이사장, 이해룡 상임 고문 등 협회 회원 140여명이 참여했다. 김길성 중구청장을 비롯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들이 함께했다.

이날 환경 정화 캠페인은 청구역 부근 신당동, 동화동, 다산동 거리에서 참가 인원들이 8개 조로 나뉘어 거리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줍는 활동을 진행했다.

출처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http://www.interview365.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734)